예수살기 회원님들께...
상태바
예수살기 회원님들께...
  • 이수호
  • 승인 2020.02.27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총회에서 얼떨결에 새롭게 공동대표로 선임된 이수호입니다

 예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좌로부터 양재성님, 박성률님, 이번 총회에서 얼떨결에 새롭게 공동대표로 선임된 이수호님, 조헌정님입니다
좌로부터 양재성님, 박성률님, 이번 총회에서 얼떨결에 새롭게 공동대표로 선임된 이수호님 그리고 조헌정님입니다

이번 총회에서 얼떨결에 새롭게 공동대표로 선임된 이수호입니다.

저는 어릴 때부터 어머니와 형님 손에 이끌려 교회를 다니면서 기독교와 인연을 맺고 예수를 알게 되어 예수와 함께 살아가고 있는 사람입니다. 지금도 서울 신도림역 부근에 있는 하늘샘교회(기장)에 다니고 있습니다. 전태일재단과 전태일기념관에서 심부름하며, 교회에서는 집사 역할을 맡아 봉사하고 있습니다.

교육운동, 노동운동, 시민사회운동 선상에서 예수운동을 하는 예수살기 동지들을 만나게 되었고 저에게 많은 도움과 힘이 됐습니다. 특히 조헌정 목사님, 양재성 목사님, 최헌국 목사님께 받은 가르침과 은혜는 지금도 제 삶의 등대입니다.

양재성 목사님께서 전화로 이 역할을 맡아달라고 했을 때 어려움을 말씀드렸습니다만 간곡한 말씀을 차마 딱 잘라 거절하지 못한 제 잘못으로 여기까지 오게 됐습니다. 이제는 제 형편과 조건 속에서 어떻게 이 일을 잘 수행할 수 있을까를 걱정하고 다짐하고 있습니다.

이번 코로나19 등과 관련해서도 일부 교회와 기독교단체나 기독교 교인을 자처하는 분들이 우리 사회에 많은 문제점을 노출시키고 있습니다. 우리 기독교인들이 제 모습을 찾아야 할 것 같습니다. 예수살기가 해야 할 일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귀한 역할을 주셨으니 함께 일하는 분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